community
Dr.DR의 개발노트 [94화]
|
작성일 : 2018-11-02
|
조회수 : 14330
 
 
     rook12**ㅇㅁㅇ.. 댓쓰다가 갑자기 창이 바꼈는데 삭제가 안되네용 흑ㅎ그..2019-04-03 09:02
     rook12**D.R밍아웃 된적있어요! 비기너 쥬레이몬 흥하자!! 2019-04-03 09:02
     rudfhr0**blog.naver.com/digimon_move2018-12-18 10:05
     qp1qp2q**이벤트 안하나요? 현질유도이벤트말고요 게임이 재미있고 컨텐츠가 많으면 현질은 자동으로 할텐2018-12-12 18:11
     doqldo**개인상점 추천 그리고 4131 디지몬들 거의안쓰고... 느려서 안쓰긴하는데 이부분도 고쳐주2018-12-10 19:43
     ghdtjdg**베리얼2018-12-05 12:39
     gpdns12**파워블로거 하면서 갑질할려고 블로거 노력라는거 같네요 감동이네요 역시 디알클라스. 믿거디2018-12-02 09:59
     cos10**개발노트좀..올려주세요 ~ 또 한달만에 오랜만에 알찬내용이다~하지말구요2018-11-30 11:55
     ohj904**디알떠난지 오래다 = 최신 업데이트 내용까지 훤히 꿰뚫고있음2018-11-30 11:41
     kkkk**ㅇㅇ 제가 존나 나댔죠? 걍 갈길갑니다^^ 싸울생각 없으니 걍 갈길감^^ 수고링들~2018-11-29 23:04
     dnjsvnd4**그러면 갈길가세융 허허허 너무 이악물고 달려드시네2018-11-29 20:13
     kkkk**그리고 투자할 돈 없어서 안하는게 아니라 난 이미 디알 떠난지 오래다^^2018-11-29 19:30
     kkkk**이게 지금 서든이랑 똑같지 뭐냐 ㅋㅋ 브이몬 푁몬 가지고 싶으면 현질해서 적코 얻어라 그거2018-11-29 19:29
     kkkk**네이버에 서든어택 현질유도 치고 뉴스보면 첫장에 법에 걸려서 덜미잡힌거 있단다^^ 2018-11-29 19:27
     dign**서든 현질유도로 법에걸린적없고요 적코50개 투자할돈도없어서 부들거리는거임?2018-11-29 15:39
     qqw00**펜릴상자 판매기간좀 늘려주세요2018-11-24 17:31
     kkkk**딱 봐도 현질유도가 뻔하니 보인다. 서든도 저렇게 했다가 법에 걸렸는데 ㅋㅋㅋ2018-11-22 18:47
     kkkk**걍 성푁이나 샾에 파트너몬 성장기 포획그물을 만들어서 팔던가 운영을 참.. 뭣같이 하네..2018-11-22 18:45
     kkkk**진짜 대가리 안돌아가나? 브이몬 포획몬을 왜 적립코인 50개로 잡을 수 있는 그물로 하냐?2018-11-22 18:44
     hml36**스톤에이지 닮아 가는듯..2018-11-22 15:03
     hml36**디알....참....점점 현질하게 만드네...2018-11-22 15:02
     an**아니 갑자기 서버 팅기는 거 뭐죠?2018-11-18 22:35
     larua19**루혁이 이제 머디에서 못싸우겠네2018-11-15 17:22
     pk52**112018-11-14 21:57
     hml36**뭐여...갑자기 점검이여????????2018-11-08 16:12
     sinsay**뭘 개발하겠단건지 뭐가써져있노?2018-11-07 21:56
     77rladng**이런것도 이런거지만 제발좀 버프 중첩좀 가능하게 해봐요...속터집니다..2018-11-06 02:31
     tlsdhktt**제발 아이템좀 겹칠수 있게 해주세요 ex)에보류터, 진화리턴, 엑스항체2018-11-05 13:43
     ziwzxc1**그리고 블로그가서글좀읽어요 이제 전용특성 개발초기단계라는데 뚝딱나오겠음?2018-11-04 15:21
     ziwzxc1**닥디블로그가 탄생하다보니 개노에쓸이야기를 거기다써버려서 디지몬관련업뎃은 개노로잘안쓰실듯2018-11-04 15:20
 
|